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교대역 맛집 간장풍경 : 간장게장이 맛있는 교대 술집

by 꿀인생톡톡 2019. 2. 28.
반응형

교대역 맛집 간장풍경 : 간장게장이 맛있는 교대 술집




스시집을 가서도 간장새우를 꼭 먹을 정도로 간장새우를 너무너무 사랑하는데요!

교대역 간장새우 맛집이 있다고 해서 ' 간장풍경 ' 에 다녀왔습니다!

 




주      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22길 17

     (지번)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671-2

전화번호 : 02-525-2111

영업시간 :​ 15:00~03:00

교대역에서 굉장히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글날 전날 퇴근시간이어서 그런지 매장 바깥에 있는 자리까지 꽉 차있었어요!

이날은 예약을 하고 갔었는데요. 예약 안하고 갔으면 기다릴뻔했어요 ㄷㄷ





손님들은 대부분 나이대가 높으신 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뭔가 진짜 맛집스멜이 매장에 들어가기 전부터 폴폴


저는 꽤 예전에 다녀온 사진이어서 옷차림들이 가볍죠?

날이 좋을때는 이렇게 야외 간이테이블에도 사람이 꽉 차는 교대역 맛집이랍니다.





매장 밖에 어마어마하게 많은 수조가 있었어요

장어와 새우, 멍게, 여러가지 생선과 해산물이 팔딱팔딱 헤엄치고 있는 모습에

입이 떡 벌어지더라고요



매장 안은 굉장히 깔끔한 느낌입니다.



벽면에는 다양한 셋트메뉴가 적혀있었습니다.

​간장새우 맛집답게

간장새우와 함께 판매하는 셋트메뉴가 대부분이었어요~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해서 저희도 주문하는데 한참 걸렸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이 곳은 하모회와 하모샤브샤브도 판매하길래

하모가 뭐지? 하다가 보니..벽면에 하모에 대한 설명이 붙어있었어요!

참장어라고 하네요!

장어회나 장어샤브샤브는 처음 들어봐서 굉장히 신기했어요


메뉴는 역시 간장새우 맛집답게 간장새우가 메인으로 있고요.

특이한점은 양념새우도 판매중이더라고요!!!!! 마치 게장이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이 있는 것 처럼!!!!

셋트메뉴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맛보는 대신

간장새우 7피스밖에 안나온다고 해서 저희는 간장반+양념새우반을 주문했어요!​


사시미도 판매중이어서 뭘 먹을지 엄청 고민했어요 ㄷㄷ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고민 ㅋㅋㅋㅋ


여러가지 해산물과 탕과 식사류도 판매중입니다.



​저희는 간장새우를 먹으려고 왔기 때문에 새우장 반반메뉴와

회와 새우구이, 가리비찜 중에 고민을 하다가

회는 제가 전날 먹었고, 새우장이 있으니깐 새우 말고 가리비찜으로 주문했습니다.​

​간장반+양념새우반 25,000원

가리비찜 30,000원​


미역국과 야채가 셋팅되어 있습니다.


주문한 자몽에이슬이 먼저 나왔는데요

헐!!!!!

이 곳의 소주들은 슬러쉬화 되서 나와요!!!!

소주슬러쉬도 맛있는데,

자몽에이슬 슬러쉬!!!!


대박입니다 ㅋㅋㅋㅋ 아주 음료수 같아요 ㅋㅋㅋㅋ교대 술집 클라스 구뜨

그리고 이날 매장이 꽉차서 일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바쁘셨는데요

소주잔이 안나온줄 알고 바쁘신분 붙잡고 소주잔 달라고 했었는데

물컵 안에 있다고 해서 보니...

앞접시 위에 있는 물컵을 뒤집으면 소주잔이 나온답니다 ㅋㅋㅋㅋㅋ

참고하세요 ㅋㅋㅋㅋ

드디어 엄청나게 사랑하고 기대하던 대망의 새우가 나왔습니다!!!

간장새우 + 양념새우

 


엄마야!!! 이 고운 자태를 보라!!!! 



사랑사랑 왕사랑하는 간장새우 입니다.



그리고 오늘 처음 먹어보는 양념새우도 있어요!!!

전 게장은 간장게장보다 양념게장을 더 좋아해서

처음 먹어보는 양념새우에 아주 두근두근 했답니다  ㅋㅋㅋㅋ​




드디어 교대역 맛집 간장풍경 시식타임!!!!


간장새우는 요렇게 토막나있어요

​간장새우 맛은요...

​간장새우. 넌. 더럽.

The L.O.V.E.

언제나 맛있는 간장새우. 넌. 더럽.

이 곳의 ​간장새우는 대하로 만들어서 쫀득쫀득한 맛이 일품이에요!

새우도 싱싱하고

간장의 간도 쎄지 않고 그렇다고 단맛도 강하지 않은

밸런스가 잘 맞는 맛이었어요!!!!​


밥 한공기를 주문해서 반씩 나눠서 먹었습니다.

밥도둑 간장새우​ㅠㅠ

밥 위에 새우 올리고 간장국물 끼얹어서 먹었어요.

이 곳의 간장새우는 간이 쎄지 않아서 그냥 먹기에는 맛이 있는데

밥하고 먹을때는 ​국물을 듬뿍듬뿍 올려서 먹어야 간이 맞아서 맛있답니다!!!


처음 먹어보는 양념새우는 이렇게 통으로 올려져 있어요.

양념이 살짝 매콤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양념게장 먹을때의 그 느낌 그대로 맛있어요 ㅎㅎ

뭔가 더 표현을 하고싶은데

진짜 그냥 맛있다는 말 밖에는 할말이 없네요 

​요리왕 비룡이나 미스터초밥왕 같은 요리만화좀 봐야 표현력이 생기려나 ㅋㅋㅋㅋ


양념새우도 밥 위에 올려먹었는데요.

밥하고 먹기에는 간장새우보다 ​양념새우가 맛있었어요!!

​양념이 간장새우보다 쎄거든요!

하지만.

새우장 is 뭔들.

간장새우. 양념새우. 전부다 맛있어요


밥을 먹고 있다 보니

가리비찜이 나왔습니다!!!​


가리비​는 조개구이집에서 한두개 먹어봤지 이렇게 찜으로 많이 먹는건 처음이었어요


어서 먹으라며 손벌리고 환영하는 가리비들.


뽀오얀 속살을 어서 먹어주마

아주 맛있게.

냠냠.

와구와구.


가리비살을 반 자른 모습입니다.

이게 가리비입니다. 가리비 맞아요.

엄청 도톰하고 뽀오얗죠?

맛은 그냥 일품이에요!

달달하고 부들부들 촉촉

이런게 가리비구나... 싶었어요 ㅠ

처음 맛보는 신세계


이렇게 초장도 발라서 먹었어요!​

그런데 전 사실 초장발라서 먹는건 안좋아해요

재료 본연의 맛을 맛보는게 좋거든요.

가리비는 그냥 먹는게

단맛이 잘 느껴져서 맛있어요.

아 달달 부들부들 촉촉 

 

 


가리비찜 안에 조개도 들어있답니다.


이렇게 뚜껑에 한번에 잘라놓고 술안주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자몽에이슬 슬러쉬 한병을 더 시켜​서 마셨답니다 ㅋㅋㅋㅋ



대역 맛집 (서초동 맛집) 간장풍경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간장새우, 양념새우, 가리비찜 전부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새우의 양념도 과하지 않게 밸런스가 잘 맞았고요

해산물들이 굉장히 싱싱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요

다른곳에서는 맛보기 힘든 흔치않은 재료들도 많아서

다른 음식들도 먹어보고 싶었답니다.

이 날은 진짜 맛도 좋고 기분도 좋고

뭔가 특별한 음식을 먹은 듯한 기분이 들어서 만족스러운 맘으로 집에 왔어요 ㅎㅎ

간장새우를 좋아하신다거나

여러가지 싱싱한 해산물을 드시고 싶으신 분

교대역 근처에서 뭘 먹을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교대 술집 간장풍경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