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영등포구청역 맛집 / 당산 초밥 맛집 신선하고 푸짐한 정식 ' 이한스시

by 꿀인생톡톡 2019. 2. 26.
반응형

영등포구청역 맛집 / 당산 초밥 맛집 

신선하고 푸짐한 정식 ' 이한스시




예전부터 질좋고 맛좋고 가격도 착한 초밥정식집이

영등포구청역 근처에 있다는 소문을 들었었는데요.

 

그 소문의 영등포스시 먹으러 영등포구청역 맛집' 이한스시 '에 다녀왔습니다!

다녀온지 조금 오래 됐는데 만족스럽게 먹었던거라서 올립니다~



​주     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10길 3

     (지번)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동1가 256-184

전화번호 : 02-2637-4989

​영업시간 : 11:30~22:00 (B.T 15:00~16:30)





당산 초밥 맛집 이한스시는 영등포구청역 5번 출구로 나와서 직진하다가 사거리 나오기 전 골목으로 들어가면 나온답니다!





건물 한채를 사용하는 음식점이었어요!

건물이 아담하고 너무 예뻤어요!

저희는 브레이크타임이 지난 5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갔었는데요

너무 일찍가서 손님이 한테이블밖에 없었어요 ㅎㅎ





들어가자 마자 A정식 2인분 (1인분 20,000원) 을 주문했습니다.




스시 외에도 여러가지 메뉴가 있답니다


사케 등 여러가지 주류도 판매중이지만

저희는 이른시간이어서 술은 먹지 않았어요 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영등포구청역 맛집 이한스시의 매장 2층을 둘러보았어요

너무 일찍가서 저희밖에 없었답니다 ㅋㅋㅋㅋ


깔끔한 목조 인테리어여서 분위기가 더 살았어요​

뭔가 고급진 느낌​

일본풍의 장식품들로 장식되어서 정말 일본에 와있는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이렇게 룸도 있더라고요~



저희는 일본풍 장식물이 늘어서있는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당산 초밥 맛집의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스프와 샐러드, 된장국이 각 각 셋팅 되고요

락교와 초생강은 테이블 옆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새콤달콤 회무침이 가장 먼저 나왔는에요.

김이 듬뿍 올려져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입맛을 돋구는 에피타이저의 역할에 제격!!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모듬회가 나왔어요!!​



정식 2인분에 포함된 모듬회 인데요.

정말 퀄리티 대박이지 않나요??

 

(왼쪽부터​)

광어 / 방어 / 도미 / 소라 / 생새우 / 연어

회가 엄청 도톰해요!​

광어와 방어, 도미는 도톰하고 정말 신선하고 와...


 

​소라도 정말 달아요~ 그동안 먹어본 소라중에 가장 달았어요!!!

생새우는 역시 맛있고

연어도 정말 도톰한게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연어 별로 안좋아하시는 어머니께서 맛있다고 감탄하셨어요 ㅋㅋㅋ​

​영등포구청역 맛집 인정입니다.



도미회 두께를 보세요!!!

와 ​씹히는 맛이 일품이랍니다!!!

붉은기가 도는 방어도 이렇게 생와사비 올려서 먹었답니다!!!

예전에도 말했지만

생와사비는 간장에 섞지 마시고

이렇게 회 위에 소량 올린 후에 간장을 살짝 찍어서 드세요!!!

그렇게 드셔야지​

생와사비의 달달하고 개운한 맛이 잘 느껴진답니다.







회가 나온 후에 바로 초밥도 나왔습니다!!!



정식에 포함된 초밥은 총 5피스입니다.

(왼쪽부터)​

롤 /크래미초밥 / 계란말이초밥 / 연어초밥 / 광어초밥
 

깨가 듬뿍 발라진 롤도 고소하고 맛있고요

스시에 올라오는 생선도 정말 도톰하고 싱싱했어요!

전 생선살이 많이 씹히는  도톰한 초밥을 좋아한답니다!!!

계란말이도 달달하고 괜찮았고요, 크래미도 이렇게 먹으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연어초밥!!!!

전 저렇게 양파올리고 위에 소스를 뿌린 연어초밥을 사랑한답니다!ㅋㅋㅋ

입에서 살살 녹고 너무 맛있엇어요!​

당산 초밥 맛집 찾으시면 여기에요 여기!

이렇게 먹고나니 배가불러졌습니다.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니죠

정식의 하이라이트 튀김류가 또 나왔습니다 ㅋㅋㅋ


춘권과 오징어유린기 나가사키짬뽕탕이 나왔어요


깔끔한 맛이 일품인 나가사키 짬뽕탕


일반 춘권과 안에 고구마가 들어있는 달달한 후식같은 고구마춘권.


오징어를 바삭하게 튀겨서 위에 새콤달콤 맛있는 간장소스를 올린 오징어유린기.

전부다 맛이있었지만

전 3가지 메뉴중에 오징어유린기가 가장 맛있었어요!

저희 어머니는 오징어가 너무 오래튀겨졌다고 오징어유린기는 별로 안좋아하시고

춘권을 정말 좋아하시더라고요...​

거기다가 나가사키짬뽕면을 제꺼까지 다 드셨어요 ㅋㅋㅋㅋ

 

 

 

이제 정말로 배가 터질것 같아졌어요


국물도 나왔겠다...

정식은 이로써 끝인가??? 하면서 나갈 채비를 하는 도중에...


우동이 또 나왔어요


쫄깃쫄깃 우동도 맛있었어요

배가 터질것 같아서 더이상 안들어갈줄알았는데 우동면발도 조금 먹다가 왔습니다 ㅋㅋㅋ

이한스시.

왜 영등포초밥​ 으로 소문이 난 줄 알겠더라고요.

일단 회가 싱싱해요

거기다가 ​두께가 도톰해서 씹는맛도 일품이랍니다.

정식도 1인당 2만원에

엄청 푸짐하고 맛도 좋고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저렴한 가격에 대접하기도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


한시간 동안 먹고 나오는 길에 6시도 안된 시간인데도 매장이 거의 꽉차있었어요

평일날 오후에 오면 대기표 받고 기다리는 곳이라고 들은 적이 있어서

일찍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영등포구청역 근처 당산동스시. 이한스시.

맛도 좋고, 양도 많고, 가격도 착해요

정말정말 추천합니다!!!!

다음에 중요한 손님 대접하러 오기도 좋을 것 같았어요!!!

( 정식에 나오는 메뉴는 계절에 따라 조금씩 바뀐다고 하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