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영등포 술집 부엉이키친 : 피맥이 대세다!! 영등포역 수제맥주

by 꿀인생톡톡 2019. 2. 24.
반응형

영등포 술집 부엉이키친 : 피맥이 대세다!! 





요즘은 피맥이 대세죠!!!

영등포역 수제맥주 피맥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주      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4길 9-2
     (지번)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3가 21-2 2층
전화번호 : 02-2634-2324

​영업시간 : 16:30~01:30

영등포 타임스퀘어 ​건너편 골목길로 조금 들어가다 보면 보입니다!



입구부터 귀여운 부엉이 그림이 보이는 영등포 술집 부엉이키친입니다.



계단 벽면은 북유럽식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그렇죠!

이제는 피맥이 대세죠!

치맥도 좋아하지만

요샌 피맥이 더 땡겨요 ㅋㅋㅋㅋ


매장이 꽤 넓어요!

이 날은 월요일이라 그런지 손님이 꽉 차진 않았어요!

인테리어도 특이했어요

계단에서 본 북유럽식 그림과는 다른 분위기네요 

 


 영등포 술집 부엉이키친은 캐릭터가 귀여워요 ㅋㅋㅋ

저 부엉이 엄청 좋아하거든요~


창밖에도 부엉이.


수제맥주집에 왔으니 수제맥주를 먹어야죠!!!!

완전 두근두근 

​유니크한 수제맥주가 많아요!!!

홉맛 (쓴맛)과 알딸딸 (도수)가 각각 적혀있답니다!!


음식은 피자와 튀김, 샐러드 종류를 팔고 있습니다.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등록하면 (#부엉이키친 #수제맥주)

바이스200ml or 골든에일 200ml 서비스로 주신데요!!

전 인스타그램을 안해서 패스 

영등포 술집에서는 다른 여러가지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ㅎㅎ

 

대동강페일에일 450cc 7,500원
바이스 450cc 6,000원

콰트로치즈피자 13,900원
치킨가라아게 13,900원

트로피카나 음료수 2,500원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가장 먼저 수제맥주가 나왔습니다!!!


왼쪽이 대동강 페일에일 (홉맛 40)

오른쪽이 바이스 (홉맛 10) 입니다.

홉맛이 대동강이 높은데, 색깔도 바이스보다 진하네요!

향부터도 달라요

대동강은 향이 진하게 훅~ 하고 코끗에 맴돈답니다.​

맛도 확실히 대동강이 진해요.

바이스는 향기가 은은하고 좋아서, 술 잘 못드시는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저도 바이스가 더 잘 맞더라고요 

대동강페일에일 : 향기로운 아로마와 은은하게 남는 홉의 맛.

바이스 : 탄산의 함유량이 높고 부드러우며​ 달콤한 꽃향기가 특징인 밀맥주. 여성분들에게 매우 인기!

 


수제맥주​를 음미하는 동안

치킨​가라아게 가 나왔습니다!!



피맥을 먹으러 왔지만

치맥도 포기할 수 없어

Oh 이거슨 Oh

Oh 개이득 Oh




치킨은 언제나 옳죠!

바삭바삭 짧쪼름 정말 맛있는 가라아게였어요!!!

함께 나온 감자튀김과 유자드레싱 샐러드도 맛있어요!!!​


 

드디어 나온 콰트로치즈피자

 

4가지 치즈가 올려진 피자라니...

비쥬얼부터 진짜 예술이었어요!!!

이건 진짜 실제도 보셔야 한다능!!!

 

 

 

 



드디어 피맥!!!!

 

아주 두근두근합니다요!!!

 

 

 



4가지 치즈가 들은 피자의 맛은요...

 

정말 맛있어요!

수제맥주집에 와서 피맥을 먹을때... 사실 피자는 기대 안하는데요

 

함께온 지인과 둘이서

' 헐~ 맛있따 ' 라고 외쳤습니다!

 

 

치즈가 듬뿍 들어서 살짝 짭짜름한 맛을 느끼다가

저 하얀 리코타치즈에 꿀을 발라서 먹으면 달달한 맛까지 더해져서 정말 맛있어요

 

리코타치즈에 함께나온 꿀을 꼭꼭 찍어드세요!!

 

 

 

 


한조각을 다 먹고나니

가운데 부분에 뿌려진 치즈가루가 피자에 녹아 내렸네요.

 

별것도 아닌데 감탄했어요 ㅋㅋㅋㅋ

 

 

 


피맥과 치맥을 함께 즐기다니

 

생각할수록 핵이득

 

 

영등포 술집 부엉이키친은 수제맥주도, 피자도, 치킨도

다 맛있었어요!!!

 

둘이 먹기엔 양이 너무너무 많아서 조금 남겼네요  아까웡

남기고 온 피자 한조각이 생각난다능 ㅋㅋㅋ

 

 

 


영등포역 수제맥주에서 주문한 것들은 거의 다 먹어갈 쯤

매장에서 ​가장 홉맛이 강한 ' 아이언마운틴IPA' 를 맛보라며 주셨어요.

아이언마운틴IPA :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트위스티드 맨자니타 브루어리의 IPA.

강하고 부드러운 홉의 맛으로 계속 땡기는 맥주.

이거 주시면서.

굉장히 쓰지만 꿀꺽꿀꺽 한번에 마시면 맛있을거라고 하시더라고요.

마치- 진한 에스프레소같이​ㅋㅋㅋ

 

 

저는 청개구리어서 한목을 음미했는데요

혀가 타들어갈뻔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에스프레소 처음 마셨을때의 강렬함이 저의 혀를 강타했어요 ㅋㅋㅋㅋㅋ

사장님(또는 직원분)의 말대로 꿀꺽하고 한번에 마시니

오! 풍미가 굉장하더라고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다양하고 유니크한 수제맥주를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너무너무 맛있었던 피자와 함께 피맥도 즐기고.

피맥과 함께 치맥도 즐길수 있으니 개이득.​

​영등포역 맛집

영등포 피맥

'부엉이키친'

맛있는 수제맥주와 피자를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