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강남구청역 맛집 모로미쿠시 강남구청점 : 맛좋고 분위기좋은 이자카야 술집

by 꿀인생톡톡 2019. 2. 23.
반응형

강남구청역 맛집 모로미쿠시 강남구청점 : 

맛좋고 분위기좋은 이자카야 강남구청 술집






오랜전에 꼬치구이를 파는 이자카야에 가고 싶어져서

강남구청역 맛집 ' 모로미쿠시' 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강남구청역 2번출구로 나와서 반대편 사거리쪽에서 꺾어서 직진한 뒤

2블럭 지난 후 우회전 하여 오르막길을 걷다보면 왼쪽에 매장이 보입니다


분위기 좋아보이는 이 곳이 바로 강남구청 술집 모로미쿠시입니다.






매장이 일본 분위기 제대로나죠??!?! 분위기 정말 좋은 강남구청 술집이에요.

이자카야답게 오픈주방이에요!

다찌에 앉아있으면 안에서 요리하시는 모습이 보인답니다






각종 사케와 일본풍의 장식물들도 꾸며져 있었어요

​매장은 넓지 않았지만

분위기가 정말 차분하고 멋진 강남구청역 맛집입니다.






기본으로 나온 우엉메추리알조림과 삶은콩입니다.

조림이 살짝 매콤한게 맛있었어요!

저희는 기본으로 나온 음식까지 몽땅 먹어치우고 왔어요 ㅋㅋㅋㅋ




차가운 쿠리 한병이 먼저 나왔어요.

저와 함께간 지인은 이 도쿠리를 마시기 전에, 서로 사케 안좋아한다는 대화를 나눴었는데요.

음식이 나오기도 전에 마신 도쿠리 한목음에 감탄했습니다

정말 부드럽고 달달한게 맛있었어요!!!!

사케가 이렇게 맛있는 거였다니!!!!​





도쿠리 한잔에 감탄을 하고 있는 동안에

정말 먹고싶었던 바지락술찜이 나왔어요!​



바지락 마늘과 술을 넣은 술찜에,

버터까지 넣어서 굉장히 고소하고요

고추가 들어서 매콤한 맛까지 더해져서요...

이거 진짜 예술이었어요!!!


이 곳에 가시는 분들은 꼭꼭 드셔보세요!!!





바지락 조갯살과 다진마늘 조각과 함께 국물을 떠서 먹으면....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술로 만든 술찜 먹으면서 술을 술술 마시게 되요 ㅋㅋㅋㅋ

 

 

​국물이 예술이에요 진짜!!!! 

바지락 술찜을 코박고 먹고 있는데

두번째 메뉴 모로미 치킨남방 이 나왔습니다!!



새콤달콤 소스를 입힌 치킨가라아게. 수제 타르타르소스를 곁들인

일본 쿠슈 미야자키 지역 명물요리로 모로미만의 특제소스로 현지 맛 이상을 구현하였습니다.

라고 적혀있던 모로미 치킨난방.


정말 비쥬얼이 환상적이죠??

맛도 환상적이에요 ㅋㅋㅋㅋㅋ

바삭하게 튀겨진 치킨에는 달콤한 간장소스가 발라졌구요

그 위에 다진 계란 흰자가 씹히는 맛이 일품인 수제 타르타르 소스가 올려져 있어요

치킨만 먹어도 맛있구요

타르타르 소스도 함께 먹으면 일품이에요.

타르타르소스 맛이 강하지 않아서

치킨의 양념소스의 맛을 헤치지 않고 잘 어우러 진답니다.

함께 나오는 샐러드도 맛있어요!!!

이 곳은 샐러드에 고소한 소스로 참깨드레싱을 쓰더라고요!!


이렇게 치킨한조각에 소스 올려서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와- 진짜 맛있어요








둘이서 바지락 술찜에 이어서

' 맛있다 '​ 소리만 백번 외치다가 왔나봐요 ㅋㅋㅋ

이자카야 와서 대화도 없이 음식을 먹게 될 줄이라곤 상상도 못했네요 ㅋㅋㅋ​

진짜 요리를 잘 하는 이자카야라는 느낌이

맛으로 전달되었어요!!!

강남구청역 맛집으 추천해요!!







드디어 모듬야끼토리 5종 ​도 나왔어요!!!





특이한건 소스에 계란 노른자가 함께 나오더라고요.​

일본 요리를 제대로 하는구나...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일본요리 중에 뜨거운 음식을 계란 노른자에 찍어먹는 ​경우가 많잖아요 ㅎㅎ

계란 노른자를 간장소스와 마구마구 섞어서 꼬치를 찍어먹으면

정말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이 동그란 꼬치는 살을 다져서 떡갈비같이 만든 거에요!





그리고 나머지 꼬치 4종!

다찌에 앉아서 꼬치를 굽는 모습을 봤었는데요...

정말 시간도 오래걸리고 일일이 손으로 돌려가며 정성스럽게 ​구우시더라고요!


이렇게 꼬치통이 있어서 깔끔하고 좋았어요 ㅎㅎ

맛은요...

정성껏 구운 꼬치요리가 얼마나 맛있는줄 아시죠?

탄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탄부분 떼어내느라 싫을수도 있는데요

전 이렇게 살짝 탄듯하게 굽는걸 좋아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소금이 살짝 씹히는 소금구이 스타일의 닭날개구이도 일품이고요

소스를 발라서 바삭하게 구워낸 닭껄질구이도 별미였어요!

 

꼬치류는 전체적으로 살짝 짭쪼름한게...

또 술이 술술...ㅋㅋㅋㅋ

뭔노무 술을 술술 마셔대는지 ㅋㅋㅋㅋㅋ

그리하여

도쿠리 한병을 추가주문했습니다.




정말 맛있는 음식

올클리어

하지만 끝이 아니라는 사실.

도쿠리 한병이 남은 관계로 메뉴하나 추가주문.

 

 

 

여자 둘이서

위의 음식을 올클리어 하고

크림에비마요 18,000원 을 추가주문하였습니다.

전투력이 1 상승하였습니다.​


에비후라이와 크림에비마요 둘중에 고민하다가

이 곳은 요리를 잘 하는 것 같아서, 다른곳에서는 먹을 수 없는 음식을 주문했어요

 

 


상큼한 레몬과 고소한 크림소스에 버무려진 일본식 새우튀김 요리

​라고 설명이 적혀있던 이녀석....

역시 맛있어요.

아까 타르타르소스보다 머스타드맛이 강하게 나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그러나 새우튀김 특유의 맛을 헤치지 않을 정도)​




저희 이것도 샐러드와 밑에 있는 양파까지 다 먹고

도쿠리 2병도 다 먹고

기본반찬도 다 먹고 나왔어요 ㅋㅋㅋㅋ

 

 

 

멀리 온 김에

맛있는 집에서

끝장을 보자는 마음으로 강남구청 술집에서

끝장나게 먹고 온 하루였습니다.





[ 강남구청역 맛집 모로미쿠시 메뉴판 ]




다양한 야끼토리 (꼬치구이)와 숙회 종류와





튀김요리 등등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엄청 많았어요!!!

나베나 식사류도 맛있어 보이네요!!



이자카야 답게 다양한 사케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강남구청역 맛집 & 강남구청 술집 ' 모로미쿠시 '

정말정말 추천드려요!

요리를 정말 잘 하는 곳이에요!

꼬치구이도 정성껏 구워주시고요!

분위기도 일품이랍니다!!!

다음에 또가고 싶어요!

포스팅을 하면서도 정말 먹고싶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