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카페

상수 카페 / 홍대 디저트 맛집 ' 달콤한 거짓말 '

by 꿀인생톡톡 2019. 5. 9.
반응형


저도 드디어 무지개케이크를 맛보고 왔습니다!

상수 카페 / 홍대 디저트 맛집 ' 달콤한 거짓말 '에서요!





상수역 1번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맛있는 TV 케이크 맛집에 나온 적도 있고요​

식신로드 빙수맛집, cf촬영지, 신라호텔 출신 파티쉐가 만드는 케이크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쌀쌀한 겨울날씨였는데도, 매장 안은 가을분위기 였어요.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 인데요,

아담한 정원과 야외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상수 카페 / 홍대 디저트 맛집 매장 유리를 통해, 진열되어 있는 수 많은 케이크가 눈에 띄었습니다.

달다구리 천국입니다.​

 


모양이 너무너무 예쁜 당근치즈 케이크도 있고요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레드벨벳 케이크와

무지개케이크의 초코버젼 초코파레트도 있습니다.

 

 


여러가지 타르트와 푸딩 종류도 판매중이에요

 

 

 

 

요 딸기 듬뿍 생크림!!!

이번에 먹어보지 못했는데, 기회되면 다음에 꼭 먹고 싶네요!

 

 


먹고싶은게 너무 많았었는데요...

 

 

 


이번에는 이 두 녀석을 먹었어요!!!

 

 

 

 

상수 카페 / 홍대 디저트 맛집 매장 안으로 들어갔더니

1층에서는 판매만 하고요, 2층 자리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 잡고 있으면, 직접 가져다 주세요!

 

 


각종 쿠키와 머랭도 판매하는데요

 

 



그 중에 요 몬스터 쿠키가 가장 눈에 띄었어요 ㅋㅋㅋㅋ




수제 잼과 마말레이드 제품도 판매중이에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ㅎㅎ

 

 

 


신라호텔 출신 파티쉐가 직접 만드는 수제품에

좋은 재료를 쓴다고 하니

왠지 더 좋아보였어요 ㅋㅋㅋ

 

 


2층 매장입니다.

이렇게 룸같이 예쁘게 꾸며진 곳도 있어요.

 

 


한쪽 벽면에는 요렇게 목재선반위에 아기자기한 소품이 진열 되어 있었어요!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곳 특유의

아기자기한 느낌이 있는 카페였습니다.

 

 

 


얼그레이티 

치즈파레트 

티라미수크레이프 

 

 




케이크 둘다 모양이 너무 예뻤어요!

 

 

 


평소에 얼그레이티는 특유의 독한 향 때문에

밀크티로도 마시지 않는데요

 

이 곳의 얼그레이티는 역하게 톡쏘는 향이 없어서요

무난하게 잘 마셨습니다.

 

 

 



얇은 크레이프에 크림치즈를 발라가며 겹겹이 쌓아 만든

티라미수 크레이프 입니다.

 

언제 봐도 신기해요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커피 향은 많이 느끼지 못했어요.

 

 

 



비쥬얼깡패 치즈파레트!

이름도 이쁘죠? 알록달록 파레트 ㅎㅎ

저 사실 그동안 무지개케이크 보면 ' 이쁘다' 라는 생각만 하지 '먹고싶다' 라는 생각은 안들었었거든요

왠지 색소가 진~~한게 몸에 안좋을것 같아서요 ㅋㅋㅋㅋ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사이사이 들어가 있습니다.

크림치즈는 꾸덕한 느낌보다는 부드러운 ​식감이었습니다.

그리고 약간 산미가 강한 느낌의 크림치즈였습니다.


가끔 디저트 전문점 중에서 단맛만 강한 케이크를 판매하기도 하는데요

상수 카페 / 홍대 디저트 맛집의 케이크는 단맛은 강하지 않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었답니다.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케이크 먹으며 즐거운 시간 보낸 하루 였습니다 

 

 

 





주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61-4

     (지번)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수동 317-11 1, 2층

전화번호 : 02-3141-3338 

영업시간 : 11:00~01:00 월요일 휴무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