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카페

공릉동 카페 표준커피 & 공릉동 빵집 브레드스팟

by 꿀인생톡톡 2023. 7. 7.
반응형

 

 

꽤 오래전에 다녀 온 기억을 끄집어 내는 시간!

오래 지난 공릉동 카페와

공릉동 빵집 사진들이지만

안올리고 지나치기에는

너무나도 좋은 곳이어서 올리는 포스팅!

공릉동 카페 표준커피

서울생활사박물관 구경갔다가

그동네 사는 언니와 만났다.

언니가 공릉동 토박이어서

근처 핫스팟은 다 가본 사람이어서

언니가 추천해준 카페 몇곳 중에 골랐다.

공릉동 카페 표준커피랑 이곳저곳

분위기가 다른 곳들을 지나치면서 설명해줬는데

이곳이 살짝 빈티지하면서 내 스타일이어서 들어갔다.

디저트도 종류가 생각보다 많았는데

특히 케이크가 정말 예뻤다.

디저트 먹으러 가기도 괜찮은 공릉동 카페이다.

인테리어도 그렇고

전반적이 분위기나

커피, 디저트, 식기 등등

요즘 감성으로 잘 꾸며져 있었다.

인스타그램 갬성사진 찍기 좋은 곳.

내 마음에도 쏙 들었다.

대신 매장은 협소한 편이다.

테이블도 그렇고 의자도 그렇고

엄청 편하고 오래 머물만한곳은 아닌데

여기 사장님이 진짜 친절하셔서

별 다섯 개

심지어 음료도 예쁘게 나온다.

나는 커피를 마셨고

언니가 이름모를 음료를 마시고

공릉동 카페까지 멀리 찾아왔다며

마들렌까지 언니가 사줬다.

이름 모를 넘나 예쁜 음료.

맛은 내꺼가 아니어서 모르지만

이렇게 예쁠 줄 알았음

나도 이런거 마실걸 그랬나보다.

커피 맛도 괜찮았다.

사실 오래전에 마신거여서

별 기억에 안남아있다.

그래도 커피 맛을 중요하게 여기는 편인데

특정한 기억이 없는 걸 보면

괜찮았었나보다.

마들렌도 뇸뇸

분위기도 좋고

잘 머물다 온 공릉동 카페이다.

다음에 또 가보고 싶은 곳.

공릉동 빵집 브레드스팟

여기 공릉동 빵집이야말로

다음에 꼭꼭 다시 가보고싶다.

언니가 강추해서 지하철역 가는길에

방문한 브레드스팟.

바게트류가 유명하다한다.

호박크림바게트 존맛

쫀득한 바게트에

달달한 연유호박크림같은 게 들었다.

통밀 허니 크림 치즈는 더 존맛

하...다시 공릉동 빵집 가서

쓸어오고싶다.

이거 달달 고소한 게 완전 내스타일이다.

에피?

요렇게 생긴애들보고 에피라고 하던데

여하턴 소세지에피도 사먹었다.

말해뭐해 존맛.

공릉동 빵집 브레드스팟은

바게트가 유명하다더니

빵이 발효가 잘 되었는지

고소하고 쫀득하다.

저녁6시쯤에 들려서 그런가

품절된것도 많았었다.

하...여기서 먹은거 다 존맛이었는데

여긴 진짜 다시 가고 싶은 공릉동 빵집이다.

집에서 너무 멀어서 못가고 있는 중.

공릉동 좋은 동네더라.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