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카페

상수역 카페 / 홍대 디저트 맛집 ' 스노브 (Snob)

by 꿀인생톡톡 2020. 1. 2.
반응형


상수역 카페 / 홍대 디저트 맛집 ' 스노브 (Snob)




오래전부터 홍대 디저트 맛집으로 소문난 ' 스노브 '에 다녀왔습니다.

홍대 케이크 맛집 원조격인 곳이에요.​

예전에는 이곳의 ​후레즈 케이크를 정말 좋아해서 여러번 왔었는데요

최근에는 오지 못하다가....2​년만에 상수역 카페 스노브에 왔네요


건물이 정말 멋져요!

2층 건물 한채를 전부 사용한답니다!



1층에서 케이크를 주문하고

2층에 올라가서 차를 주문하면

케이크와 차를 각자 가져다 줍니다.

계산은 나갈때 하면 되요!



정말정말 좋아하는 후레즈케이크!!!


저녁시간에 상수역 카페에 갔더니케이크가 많이 비었더라고요!

주문내역​ ]

후레즈 케이크

티라미스 타르트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라떼




1층 한쪽은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2층은 그냥 깔끔합니다.

상수역 카페는 자리가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고, 조금 휑해요~

시끄럽지 않아서 좋아요!​


케이크 2조각이 먼저 나왔어요!







▶ 후레즈 케이크 

 

 

촉촉한 시트 위에 생크림과 딸기가 올려져 있고

사이에 바닐라빈이 들어간 커스타드 크림이 들어가 있는 딸기케이크.

예전에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좋아해서 먹어봤었는데

정말정말 사랑하는 커스타드크림까지 들어있어서

한번 먹고 반해서 여러번 먹었던 케이크에요!

2년만에 가보니, 뭔가 더 달아진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약간 실망했어요 ㅠㅠ​

중간에 들어 있는 딸기를 혹시 설탕에 절였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랜만에 먹어서 맛이 변한건지

2년만에 제 입맛이 별한건지ㅠㅠ









▶ 티라미스 타르트 5,500원

​고소한 타르트 반죽에 맛있는 티라미스 케이크가 올려져 있어요.

요즘엔 그냥 티라미스 보다 티라미스 타르트가 더 좋더라고요.

버터맛이 가득한 타르트와 함께 먹으면 더 고소해서 그런 것 같아요.

후레즈케이크 보다 맛있었어요!

예전에 얼그레이 케이크는 향이 너무 강해서 먹다가 버렸었는데....

이 곳에서 먹었던 케이크 중에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주문한 커피도 나왔습니다.





커피는 별로 기억에 남지 않네요 ㅋㅋㅋㅋ

그냥 그랬었나봐요.

역시 상수역 카페 스노브는 커피가 아닌 단순히 케이크 먹으러 오는 걸로..​






홍대 디저트 맛집 ' 스노브 (Snob) ' 는요

2년만에 먹은 스노브 케이크.

 

엄청 좋아하던 ' 후레즈 케이크 '가

2년 전보다 더 달아진 것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제 입맛이 변한건지ㅜㅠ

 

그래서 약간 실망했지만,​

​티라미스 타르트는 맛있었습니다!

커피는 맛이 쏘쏘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