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여성 크록스 샌들 & 슬리퍼 후기 (켈리/바야 슬라이드/이자벨라 슬링백/코스트 클로그)

by 꿀인생톡톡 2023. 7. 31.
반응형

여성 크록스 샌들 & 슬리퍼 후기

1. 켈리

2. 바야 슬라이드

3. 코스트 클로그

4. 이자벨라 슬링백

 

더운 여름에는 여성 크록스 슬리퍼나 여성 크록스 샌들만 신고 다니게 되네요.

아무래도 더우니까 슬리퍼나 샌들이 시원하기도하고, 특히 비가 올때 신기에는 크록스 제품이 물기도 잘 마르고 신발 자체가 편안하다보니 자꾸만 신게 된답니다. 

그래서 몇년 전에 크록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코너 들어가서 여러개 한번에 구입해서 지금까지도 매우 잘 신도 다니는 중이랍니다. 

1. 크록스 켈리 샌들 우먼

여성-크록스-슬리퍼

제가 가장 자주 신고 다니는 건 여성 크록스 슬리퍼, 크록스 켈리 샌들 우먼입니다. 

블랙색상 250mm사이즈를 신고 있는데요. 저는 평소 사이즈가 245-250mm를 신는 발 볼이 넓은 사람인데요. 245mm 신는 분들중에서 발볼이 넓으시다면 저처럼 발이 꽉 낄수도 있습니다.

저는 발목에 거는 부분을 손으로 발목쪽으로 확 잡아 당겨와서 신고 다니고 있어요.

여성-크록스-켈리

솔직하게 말하자면 크록스 켈리 라인은 애초에 저렴이 라인으로 출시 된 제품인지, 예전에 3만원짜리 구입해서 신던거와는 재질이 조금 다른 느낌입니다. 살짝 뻣뻣해요. 더 비싸고 좋은거 신다가 신으니까 별로 좋지 않은 느낌을 처음에는 받았었는데요. 

그래도 진짜 편하고 가벼운 신발입니다. 비오는 날에도 자꾸만 신고 나가게 되더라고요. 참고로 친언니가 250mm를 신는 발 볼이 무척 슬림한 사람인데 언니한테는 딱 맞더라고요.

통통한 왕발 245mm한테는 꽉 끼다못해서 조금 작은 느낌이 나지만 결론적으로는 크록스 켈리 샌들 우먼은 가성비가 좋은 신발입니다.

 

 

2. 크록스 바야 슬라이드

여자-크록스-슬리퍼

두 번째 후기는 여성 크록스 슬리퍼 바야 슬라이드입니다. 정말로 유명한 제품이죠. 사무실 슬리퍼로 가장 많이들 신는 제품입니다. 저는 정가로 약 2만원정도로 구입했었는데 가끔 세일도 하더라고요.

워낙에 만족스러운 신발이다보니 정가를 주고 산 건 후회하지 않습니다. 밑바닥도 도톰해서 무릎이나 발바닥에 무리도 덜 가고요. 가장 좋은 점은 바닥이 전혀 미끄럽지 않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저희집에서는 욕실 슬리퍼로도 신고 있어요.

크록스-바야-슬라이드

크록스 바야 슬라이드를 살지 말지 고민중이신가요? 그렇다면 그냥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도 하나 더 살까 고민하는 중입니다.

 

3. 크록스 코스트 클로그

크록스-샌들-클로그

이 크록스 코스트 클로그도 가장 베스트셀러죠. 이렇게 생긴 제품을 일반적으로 '크록스'라고 지칭하고 있을 정도인데요. 특히 크록스 코스트 클로그는 이름처럼 저렴해서 많이들 신는 라인입니다. 색상은 그레파이트로 사이즈 250mm선택했는데요.

크록스-코스트-클로그

와우! 엄청 크더라고요. 이런종류의 크록스를 처음 신어봐서 이때는 엄청 크다 싶었는데 신다보니 적응도 되고, 크록스가 원개 이렇구나를 알게 되니 그냥 익숙해진 지금이지만요. 처음에는 거의 260mm같아 보이는 사이즈에 놀랐습니다. 그래도 뒷축에 거는 고리가 있어서 벗겨지진 않아요.

그리고 이 신발은 편하고 안미끄러워서 간호사 슬리퍼로도 많이 신는데요. 솔직히 비오는 날에 신는 건 비추합니다. 미끄러운 지면에 물기가 있을때는 이거 엄청 미끄러워서 사고도 많이 일어나고요. 특히 에스컬레이터에 끼임 사고도 많이 일어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이거만한게 또 없어서 하나 더 사서 신고 다니는 요즘입니다.

 

 

4. 크록스 이자벨라 슬링백 우먼

크록스-여성-샌들

이번에는 마지막으로 여성 크록스 샌들 이자벨라 슬링백 우먼입니다. 이건 저희 어머니께 사드린 제품이에요. 그냥 보기에 깔끔하고 괜찮은 젤리슈즈 느낌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저렴한 라인으로 나온건지 예전에 신던 4만원짜리와 재질이 다르더라고요. 살짝 뻣뻣하면서 살에 쩍쩍 달라붙는 재질입니다.

크록스-이자벨라-슬링백-우먼

그래도 저희 어머니께서 몇년정도 잘 신고 다니셨어요.

 


지금까지 여성 크록스 슬리퍼와 크록스 샌들 후기였습니다. 

이때 세일하는걸로 저렴한것만 골라서 주문한거였는데요. 확실히 3-4만원하는 제품들보다는 질이 살짝 떨어지는 것도 있긴 하지만 싼 맛에 몇년동안 가성비 넘치게 잘 신고 다닙니다.

크록스 이즈 뭔들, 지금까지 크록스 마니아의 후기였고요.

 

지금 공식 홈페이지에서 위의 후기에 나온 제품은 아니지만 할인중인 상품들 괜찮은 게 있어서 링크 올려드립니다.

세일 진행중인 제품들 구경해 보세요!

▼▼ 클릭 ▼▼

 

샌들 SALE | 최대 50% 할인 | 크록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할인가격: ₩23,900 ~ ₩27,900

www.crocs.co.kr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