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마켓비 철제장 좋네요 (마켓비 추천인 ha1234)

by 꿀인생톡톡 2023. 3. 9.
반응형

오늘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이유는!!!!!

마켓비 추천인 아이디를 찾다가!!!!!

못찾아서!!!!!!

적립금 못 받은 거 화가나서 쓰는 포스팅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다른 분들은 저처럼 아이디 못찾고

혜택 못 보시는 분 없길 바래서 올려요.

 

마켓비는 여러가지 가구와

인테리어 용품을 판매하는 곳이죠.

특히 마켓비 철제장이 유명해요.

이번에 원룸으로 이사와서

철제장 좀 사려고 가입을 하는데

친구 초대 적립금을 준다는거에요.

 

바로 마켓비 추천인아이디를

요기에 넣으면 되는데요.

이게 무제한이 아니고 추천 횟수가 정해져 있어서

블로그에 나와있는 아이디들은

몽땅 추천이 안되어서

저는 적립금 혜택 못받았습니다.

여러분들은 이거 넣고 가입하세요!

추천인아이디

ha1234

 

이것도 몇분이 먼저 가입하면

입력 불가 뜨실겁니다 ^_ㅜ

마켓비 철제장 후기

저는 이렇게 구입했어요.

사진은 집이 엉망이라 못찍고

구매내역만 공개합니다.

철제장을 고집한 이유는

첫번째는 돈이고

두번째는 소재 때문이었어요.

한정된 자금으로 가구를 구입해야하는데

진짜 원목은 너무 비싸고

합판은 E0 등급 찾기도 힘들고

있어도 비싸서

그냥 안전빵으로 철제장 구입했어요.

 

결국은 돈때무네!

따흑 ^_ㅜ

마켓비 DOMINIK 캐비넷 1문 수납장 에그화이트

이거 진짜 깔끔하고 예뻐요.

추천추천!

저는 현관 옆 비는 자리에 넣을 게 필요했는데

이게 사이즈가 딱이더라고요.

참고로 DOMINIK 캐비넷 1문 수납장 에그화이트

2개 이상 구입하실 분들은

저처럼 낱개로 2개 주문하지 마시고

1+1 특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걸로 구입하세요.

만원정도가 더 싸요!!!!!!!!!!!!!

왁!!!!!!!!!!!!!!!!!

난 비싸게 샀는데!!!!!!!!!!!

배송중에 봐버렸어!!!!!!!!

차라리 보지 말걸!!!!!!

 

또르륵

마켓비 MKB 캐비넷 가로양문 TV 스탠드

이것도 깔끔하고 좋아요.

집안 분위기가 달라지는 기분입니다.

단 수납 공간은 조금 애매합니다.

중간에 가로막는 칸도 없고

높이도 애매하지만

티비장의 기능으로는 좋습니다.

조립은?

무겁긴 무겁지만

여자 혼자서도 충분히 합니다.

물론 무겁기때문에

옆에서 도와주는 사람이 있다면 더 좋겠죠.

조립은 1개에 30-40분정도 걸렸을까요?

나중에는 속도가 붙습니다.

다양한 이벤트

이건 마켓비 베스트셀러고요.

만원의 행복 페이지에서는

만원 이하 용품도 살 수 있고요.

 

같은제품 2개 이상 사실 분들은

원쁠특가부터 살펴보시고

저처럼 비싸게 사지 마셔요

 

그 외에도 이것저것 이벤트나

10% 할인쿠폰 등등

다양한 혜택이 있어서

제 기준으로 네이버쇼핑에서 사는것보다

더욱더 혜택을 많이 보고 구입했습니다.


그러니까 여러분도

마켓비 가입하실때

마켓비 추천인 아이디 ha1234 넣고

3천원 적립금 꼭꼭 받아가시고요!

혹시 추천횟수 다 차서

위의 아이디 안되면

댓글로 알려주셔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