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고성 오션뷰 숙소 고성 금강산콘도 후기

by 꿀인생톡톡 2023. 7. 11.
반응형

오늘은 오래전에 다녀온 강원도 고성 숙소

고성 금강산콘도 후기 올릴게요~

개인적으로 매우 즐거운 기억이 있는 곳인데

미루고 미루다 이제서야 올리네요 ㅎㄷㄷ

저는 고성 오션뷰 숙소를 찾아서

이곳에 묵었었는데요.

아침에 이렇게 예쁘게 해가 뜬 바다를

볼 수 있었답니다.

숙소 자체는 딱 들어가보면

오래된 곳이라는 느낌이 뿜뿜 나지만

오션뷰가 너무 멋져서 인상깊었어요.

거기다 멋진 오션뷰에 비해

가성비가 좋은 편이랍니다.

최저가 4만원 후반대 금액부터 있더라고요.

예약 사이트 주소는 맨 아래에 남겨놓을게요.

숙소 바로 근처에 이렇게 멋진 바다가 있어서

숙소에만 있어도 좋은 곳이었는데

개인적으로 잠만 자고 와서

너무나도 아쉬웠답니다 ㅠㅠ

제가 숙소에 밤늦게 도착하는 바람에

건물 사진이나 로비 사진은 찍은 게 없어요.

안에 어떤 시설이 있는지

살짝 참고만 해주세요.

이게 오래전에 다녀온거라서

시설은 조금 바뀌었을지 모르겠는데

아직 리모델링은 안되어서

다른분들 후기 보니까 똑같긴 하더라고요.

위에서도 살짝 말했지만

숙소 자체는 오래된 느낌이 많이 나요.

벽지라던가 가구들이 그래요.

저는 방이 여러개인 곳에서 묵었는데

가족들이랑 오기는 딱 좋겠더라고요.

별거 없는 화장실

오래되긴 했는데

딱히 불편함음 없었어요.

대신 어매니티는 기대하지 마시고

개인 세안용품 따로 챙기시는 걸 권장드려요.

이건 침대 없는 넓은 방이에요.

이불도 넉넉하게 들었죠?

침대 사용 안하는 분들은

이 방에서 자면 딱좋고요.

침대방도 하나 있었어요.

여기 강원도 고성 금강산콘도는

평수도 여러개고 객실 타입도 여러개여서

원하는걸로 고르심 될듯해요.

이곳은 거실

이곳은 주방입니다.

가구랑 벽지랑 연식이 느껴지죠?ㅋㅋ

그래도 있을 건 다 있어요.

가족들이랑 놀러와서

근처에서 신선한 재료 사와서

맛있는 음식 만들어 먹어도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여행가서는 사먹는 걸 좋아하지만요.

여행가서까지 일할 이유 있나요?ㅋㅋ

참고로 제가 갔을때는

헤어 드라이어를 따로 요청해서

로비에서 받아왔었는데요.

요즘에는 어떤지 모르겠네요.


다음날 아침식사는 강원도 고성 숙소 내에 위치한

해금강 한식당에서 먹었어요.

아침식사 따로 돈내고 먹었는데요.

지금은 가격 바꼈을지도 모르겠네요.

솔직히 뭐 여기까지와서

숙소 밥을 먹어야하나 싶었는데요.

이때 어르신들이 계셔서

아침을 든든하게 챙겨먹었어요.

그런데 우거지해장국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다들 맛있고 든든하게 잘 먹었네요.

아침에 시간이 부족한 분들은

여기서 사드셔도 좋겠어요.


고성 금강산콘도 바로 앞에는

해변이 있어요!

너무나도 멋진 해변인데

여기 시설이랑 연결되어 있어서

해수욕 하기 진짜 좋아보이더라고요.

진짜 진짜 예뻐요!

멋져요!

강원도 고성 오션뷰 숙소 찾아서 온건데

멋진 바다는 원없이 보다 왔네요.

시간 없더라도 앞에 있는 바다는

꼭 한번 나갔다 오세요!

전망이 좋은 오션뷰 강원도 고성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아래 아고다에서 예약해 보세요!

할인할때 잘 맞추면 최저가로 예약 가능하더라고요.

지금까지 고성 금강산콘도 후기였습니다.

 

https://www.agoda.com/partners/partnersearch.aspx?pcs=1&cid=1844820&hid=11023389 

 

아고다 공식 사이트 | 예약 무료 취소 & 할인 특가 | 2백만 개 이상의 숙소

예약 무료 취소 가능 | 깨끗한 호텔, Agoda Homes 숙소 및 항공편 할인 특가 | 아고다 보장제 | 2천만 건 이상의 투숙객 이용 후기 | 안전 & 안심

www.agoda.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