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강원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평창 대관령 하늘목장 양떼체험

by 꿀인생톡톡 2023. 7. 10.
반응형

오늘은 강원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평창 대관령 하늘목장 후기 올릴게요!

매표소에서 입장료를 먼저

구입하고 들어가야겠죠?

개장시간은 여름과 겨울시즌이 다르기 때문에

미리 확인하시고 들어가세요!

평창 대관령 하늘목장은

그냥 목장 구경을 해도 되고

저처럼 양떼체험을 할수도 있는

낙농진흥회 인증 낙농체험 체험목장이랍니다.

생각보다 즐거운 강원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인데

미리 어떻게 둘러볼지 계획을 세우면

헤매지 않고 알차게 돌 수 있어요.

풍경 감상형과 체험만끽형 추천 코스가 있으니

이거 한번 참고해주세요.

저는 풍경 슬쩍 보고 양떼체험 하러 왔지영

그리고 양떼체험 하러 가는분은

대관령 하늘목장 트랙터마차를 타고 올라가야해요.

꽤 오랜시간 타고요.

이게 평창 대관령 하늘목장 이동수단이니

이거타고 다니는 게 좋아요.

짜잔~

이게 바로 트랙터마차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타기 좋아요.

어른이 타도 씐이나~

중간에 높은 언덕에 내려서

풍경 감상도 해줬습니다.

진짜 이른 아침에 방문했더니

날이 뽀얗고 안개도 잔뜩 껴있었어요.

저 이때가 4월이었는데요.

진심 바람에 날아가는 줄 알았습니다.

풍력발전시설이 참 많죠?

많은 이유가 있는 것입니다.

바람이 굉장히 쎄고

진짜 춥기 때문에

방문하실 예정이시라면 겉옷을

잘 챙겨서 다녀오세요.

그래도 뻥 뚫린 대관령을 볼 수 있는

경치 좋은 곳이어서 강원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할만하더라고요.

트랙터 타고 이동하거나

걸어다니면 되는데요

목장 안을 걷다보면

이곳저곳에 동물들이 보여요.

양떼체험 하실 분들은

매표소에서 체험 요금을 내고 이용하세요.

안내사항 꼭 읽어보세요!

양은 착하고 겁이 많아서 사람을 공격 안한대요.

그리고 건초 이외의 음식물은 주지 말고

건초 소지자만 입장 가능하다네요.

먹이 주는 요령도 한번 보세요.

양들이 건초 봉지를 강탈해 가기도 하니

뺏기지 않도록 주의하고

뺏긴다면 직원분을 빨리 호출하라하더라고요.

건물 안에 있는 양들을 지나쳐서

목장 안으로 입장합니다!

양들 진짜 귀여워요~

사람들 막 쫓아다니고요!

진짜 건초봉지 뺏어가려고 그래요!

얼마나 깔깔거리면서 웃었는지 몰라요.

저는 건초봉투 뺏어가는 양과 사투를 멀이다

봉투를 사수하긴 했는데요.

밑구멍이 뻥 뚫려버려서 ㅋㅋㅋㅋ

양들이 전부 달려들어서 건초만 뺏어갔어요 ㅋㅋㅋ

강원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을 찾으신다면

평창 대관령 하늘목장에서

꼭 양떼체험도 해보세요!

안에는 양 말고 염소도 있어요.

완전 아기 염소들이 있어서

너무 귀엽더라고요.

역시 아기때가 가장 귀엽긴하죠.

빠져나와서 저는 기념품 판매하는 곳에 갔어요.

여기서 양이랑 관련된 음식물도 팔고

귀여운 기념품 많이 팔아서 구경 많이 했어요.

넘나뤼 귀여운 인형천국이에요.

아이들이랑 간다면

뭔가 하나 사서 손에 쥐어줄수밖에 없는

귀여운 인형들이 많아요.

마그넷도 팔고 있어요.

엄마양 아기양 귀엽죠?

가방이나 티셔츠 등등

다양한걸 팔고 있어서 구경하고

다시 트랙터 마차 타고 돌아왔네요.

개인적으로 동물원을 매우 싫어하는데요.

동물원 갈바에

이렇게 자연속에서 자라는

동물들 보러 강원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이었어요.

다음에 또 가고 싶어요!

어른도 이렇게 신나는데

아이들은 얼마나 재밌을까 싶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