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제품

편의점 과자 추천 농심 겉바속바 감튀 레드칠리맛 맛있어서 여러번 먹었어요

by 꿀인생톡톡 2023. 3. 11.
반응형

오늘은 맛잇는 편의점 과자 추천의 시간!

일년전쯤엔가 농심 겉바속바 감튀 레드칠리맛이

새로 출시되었다고해서 처음 먹어봤는데

처음에는 이거 엄청 자극적이다 싶었는데

솔직히 자극적인 게 자꾸 생각나는 게 맞나보다

여러봉지 사와서

진짜 순삭해버림

칠리양념 시즈닝이 들었고

총량은 60g에

칼로리 320라고 한다.

기존의 감자스틱 과자랑 차별성이 확 느껴져서

편의점 과자 추천하는건데

솔직히 레드 칠리맛 말고

양파맛인가는 쏘쏘였다

레드칠리맛이 걍 내취향인듯

양념감자 스틱인데

모양이 프랜차이즈 감취랑 똑같은데다

식감이 부드럽게 바사삭하고 씹힌다

즉, 엄청 바삭하다는 말이다

강렬한 레드칠리맛에 자꾸만 손이 가버림

매콤 짭쪼름 중독성 갑이다

특히 농심 겉바속바 감취 레드 칠리맛은

영상 시청할때 필수템이다

하나 뜯어서 먹으면

자꾸만 손이 가서

금방 동이나는데

영상 보다 말고

아 또 먹고 싶다라고 생각해서

영상의 흐름이 끈겨벌임 ㅋㅋㅋ

껄껄

내가 또 먹고 싶어서 맛있는 과자 추천함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