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교대역 맛집 진짜갈비 : 맛있는 갈비가 있는 교대 고기집

by 꿀인생톡톡 2019. 3. 5.
반응형

교대역 맛집 진짜갈비 : 맛있는 갈비가 있는 교대 고기집





오늘은 진짜진짜 맛있는 전통수제숙성한 갈비가 있는

​교대역맛집(서초동맛집) ' 진짜갈비 '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약 한달전부터 갈비가 드시고 싶다고 하시던

양념갈비 마니아 어머니를 모시고 교대에 갔답니다!!







위치는 교대역 14번 출구로 나온 뒤 골목으로 들어와서 쭈욱 직진하다 보면 나온답니다!!

이렇게 건물 2층에 '진짜갈비'라고 크게크게 써있어요!!!!

교대역 근처에 갈비집 여러군데 있으나

오늘 제가 추천드리는 ' 진짜갈비 ' 를 찾아가실 분은 꼭 이 곳을 찾아가세요!

들어가자마자 주문을 했어요!!!​



고기 종류 ( 소갈비 / 돼지갈비 / 통갈매기살 / 갈비살 )

갈비 ( 생갈비 / 양념갈비 )

 

* 국내산 진짜 돼지갈비만을 사용한데요!​

이 곳은 생갈비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생갈비를 취급하는 곳이 별로 없어서 정말정말 신기했지만

저희 어머니는 양념갈비 마니아셔서 양념갈비 주문했습니다!!!

전통수제숙성돼지갈비 1인분 14,000원

수제숙성 소갈비 1인분 26,000원

공기밥 1,000 ( 공기밥 주문시 계란찜, 된장찌개 제공)

이렇게 먼저 주문했습니다!!!!

갈비는 1인분에 300g 이래요!!!

200g 주는 곳도 많던데, 양도 많이 나와요!!!





점심메뉴도 판매하는 교대 고기집인데요.

매운갈비찜 정말정말 먹어보고 싶었는데 못먹어서 아쉽네요.

근처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점심때 꼭 가보세요!!


매장은 꽤 넓어서요 교대역회식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왼쪽 코너를 돌면 테이블이 많답니다 )

제가 도착한 시간이 5시 30분쯤이어서 손님은 별로 없었지만

이미 안쪽자리는 예약이 꽉차있었고요

나중에 다 먹고 나올때 매장안은 사람으로 가득 찼답니다. 




기본 반찬들이 먼저 나왔어요!

​( 사진에는 파절임이 빠졌네요 ㅠㅠ)


양파절임도 맵지도 않고 간도 적당해서 맛있고요

물김치도 얼음동동 정말 시원해요!!!

명이나물도 간이 쎄지 않아서 고기 싸먹으면 너무너무 맛있고요

야채샐러드도 파절임도 정말 맛있게 다 먹고 왔네요 ㅋㅋㅋ

 


숯이 굉장히 좋아요

고급 숯을 사용한다고 하시더라고요~


드디어 교대역 맛집 진짜갈비의 돼지갈비가 먼저 나왔습니다!!!!!

왜 소갈비가 아니고, 돼지갈비가 먼저나오는지 물어봤는데요

소갈비가 너무너무 맛있어서,

소갈비를 먹고나서 돼지갈비를 먹으면 상대적으로 덜 맛있게 느껴져서 그렇다고 하시네요

 

 

 


드디어 불판위에 엄청큰 갈빗대를 올렸어요!!!


두근두근.

이 순간이 가장 두근거려요 ㅋㅋㅋㅋ

 

 


고기를 올리는것도, 잘라서 구워주시는것도 직원분께서 직접 해주세요


현란한 손놀림으로 고기를 구워주셔서

정말정말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드이어!

시식타임!!!

오래기다렸습니다 ㅎㅎ


두꺼운 돼지고기에 칼집을 깊게 내서 간이 쏙쏙 잘 베었어요!

고기도 정말 부드러워요!

양념도 간이 딱 적당하게 숙성됐어요.

적당히 달고, 적당히 짠맛이 느껴져요!!!​


저 진짜 고기 한점 입에 넣고 씹자마자

심봉사가 눈이 뜨이듯이 눈이 커졌어요 ㅋㅋㅋㅋㅋ​

저희 어머니도 너무너무 맛있다고 하시면서 드셨어요!

어머니께서 양념갈비 마니아 이신데도,

딱히 맛있는갈비집을 찾지 못해서 잘 못먹으러 다녔었거든요

와- 그런데 이 숙성돼지갈비 진짜 짱짱 맛있었어요. 엄지 엄지척!!


요렇게 명이나물에 양파절임 올려서 먹어도 맛있고


상추에 양파절임 올려서 먹어도 맛있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얼마나 맛있냐면요.....

코박고 정신없이 먹다가...

소갈비가 불판에 올라가고, 한번 뒤집힌 후에 가위질을 하는 것도 눈치 못챘어요.

블로거라는 여자가

소갈비가 불판에 올라가는거 눈치도 못채고 사진도 못찍을 정도로 맛있어요.

정줄놓고 먹다보니..



벌써 소갈비가 구워져 있네잉? 


돼지갈비도 엄청나게 맛있었는데

그보다 훨씬 맛있다는 양념소갈비 맛은 대체 어떠려나!!!!!

 

 

 


드디어 입속으로 쏘옥!!!!

와.....

진짜 살살 녹아요.

양념이 강하지 않아고 적당해서요

소고기 맛이 살아있는 채로 양념맛이 나요

기름기가 적당히 있어서 더 부드럽고 고소해요


공기밥을 주문하면 나오는 계란찜도 나왔어요!!!!

완전 부드럽고, 뽀글뽀글 맛있어요!!!




그리고 공기밥 주문시 나오는 된장찌개!!!!!!!!!

비쥬얼 예술이죠?

홍합도 들어있어요!!!!

먹을수록 당기는 매력있는 시골된장 맛이에요!!!

점심메뉴에 된장찌개도 있던데, 꼭 드셔보세요!!!



밥과 함께 열심히 고기를 먹다보니

​고기와 함께 먹으려고 주문한 냉면이 나왔습니다!!!

고기를 주문하면​ 손반죽 냉면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비빔냉면 

물냉면 




비빔냉면!!!!!!

양념장에 갈은고기가 들어있고요

매콤새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맛있는 냉면 전문점에서 ​먹는 맛이에요!!!

이거 한그릇 더 먹고싶었는데 배불러서 참았어요 ㅋㅋㅋㅋ

아무리 배불러도 이 비빔냉면 꼭 드셔보세요!!!


물냉면도 개운하고, 시원해서 맛있어요!!!

특히 손반죽 냉면이라더니

냉면이 질기지 않고 맛있어요 !!!! 


냉면은 역시 고기랑 함께 먹어야요!!!!

그래서 저는 냉면을 일찍 주문해요 ㅋㅋㅋ

저에게 냉면은 후식이 아닌 고기를 싸먹는 존재!!!

냉면하고 먹으려고 돼지갈비를 남겨뒀다 싸먹었어요

와와와-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오랫동안 익힌 갈빗대까지 다 먹었는데요...

배는 부른데

뭔가 아쉬워 

맛있는 갈비집을 오랜만에 찾았는데

이대로 가기엔 너무 아쉬워서

전통수제숙성돼지갈비 1인분

돼지갈비 1인분을 추가주문했어요 ㅋㅋㅋㅋㅋㅋ

교대까지 온 김에 맛있는 갈비 잔뜩 먹으려구요!!!!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돼지갈비가 불판위에서 구워지고 있습니다.


한조각도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ㅋㅋㅋㅋㅋ

고기도, 냉면도, 된장찌개도, 반찬도 전부 먹어치우고 와서

다음날 아침까지 배가 꺼지지를 않았었딥니다.

교대역 맛집 ' 진짜갈비 '

정말 오랜만에 맛있는 갈비집을 찾​았습니다!!!

소갈비도, 돼지갈비도

정말정말 부드럽고 양념도 쎄지 않고 너무너무 맛있어요

반찬들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맛있게 먹고 온 음식을 포스팅 할때에

또 먹고 싶어서 입안에 침이 고이곤 하는데요

교대역 맛집 ' 진짜갈비 '는 그 중에도 최강이었답니다 ㅋㅋㅋㅋ

매장도 넓어서 교대역회식 장소로도 추천드려요!

가격대비 양도 많아요!!!!

저희 어머니는 집에서 멀면 아무리 맛있어도 재방문 잘 안하시는데요

이 곳은 가족끼리 다시한번 가기로 했답니다.

진짜 맛있는 교대 고기집을 찾게되서 너무너무 기분 좋네요!ㅎㅎ

진짜진짜 맛있는 ' 진짜갈비' ​

교대역 갈비 진짜진짜 추천합니다!!!







주      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28길 77 큰대문집

    (지번)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571-30 2층

전화번호 : 02-584-0838

영업시간 : ​11:00~22:00 / 일요일 휴무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