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엑스원 해체 프듀 조작 논란 피해자는?

by 꿀인생톡톡 2020. 1. 7.
반응형

프로듀스 101을 통해 많은 관심을 받으며 데뷔를 한 그룹 X1이 조작 논란에 휩싸인지 벌써 오랜 시간이 지났네요.

그동안 투표 조작 의혹은 사실로 밝혀지고 결국은 엑스원 해체까지 왔습니다.

 

CJENM은 6일 입장을 내고 ' 엑스원의 활동 재개를 위해 노력했지만 해체를 결정한 소속사들의 입장을 존중한다'고 밝혔는데요.

결국은 엑스원 각 멤버들 소속사와 전원 합의가 되지 않아 해체를 결정했답니다.

 

다양한 소속사에서 참가해서 다양한 연령대의 연습생들이 노력 끝에 데뷔를 따냈는데 결국 엑스원 해체까지 맞게 되네요.

멤버들도 응원하는 팬들도 모두 울면서 화려하게 데뷔를 한게 아닌도 눈에 선한데 어쩌다가 이런 일이 생겼는지 모르겠네요.

 

 

데뷔 직후 투표수가 공개되면서 의혹을 불거졌는데요.

결국 나쁜 어른들의 욕심으로 인해 열심히 노력한 연습생들만 상처를 입고 끝이 났네요.

 

항간에는 어떤 멤버가 조작 멤버이며

어떤 사람이 피해자인지에 대해서도 떠들썩 했는데요.

이 프로그램에 참가한 연습생 모두와 연습생들을 응원한 시청자 모두가 피해자인거지요.

그렇기 때문에 조작으로 인해 피해를 본 이는 프로듀스 101과 관련 된 (제작자 제외) 모두 빨리 기운을 차리길 바라고 있습니다.

엠넷에서 그룹 워너원의 뒤를 잇기 위해 야심차게 출범시킨 엑스원.

엑스원 해체까지 4개월이라는 짧은 활동 기간이 있었는데요.

프로듀스 101을 시청한 시청자로써 멤버들이 얼마나 마음에 상처를 입었을지도 걱정이 됩니다.

빠른시일내에 훌훌 털어내고

더 큰 날개를 달고 훨훨 날아오르기를 기대하겠습니다.

+) 나쁜 제작진 놈들아!!

시청자들 우롱하니까 좋드냐?

내가 어이가 없는건 투표수를 조작을 하려면 제대로하던가

시청자를 얼마나 우습게 봤으면 그따구로 조작하니?

엑스원 해체, 정말 화딱지가 난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