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서울대입구역 맛집 노브랜드피자 메뉴 / 가격 투머치 포테이토피자 강추

by 꿀인생톡톡 2023. 10. 12.
반응형

서울대입구역맛집

노브랜드피자 서울대입구역점

'노브랜드 NB'라는 이름을 달고 나오는 브랜드들은 다들 가성비도 좋고 품질도 좋아서 언제나 신뢰하고 이용하고 있는데요. 특히 푸드에서는 노브랜드버거를 좋아했는데 노브랜드피자도 있다고해서 서울대입구역맛집에 다녀왔어요.

아직은 매장이 서울쪽에만 5개점정도로 많지는 않아서 접근성이 떨어지는 편이지만 서울대입구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겸사겸사 들렸답니다.

 

 

 

노브랜드피자 메뉴 / 가격

노브랜드피자가격

저는 한달 전쯤엔가 방문했었어요. 미루고 미루다 이제서야 후기를 올리는데요. 제가 다녀왔던 시점에서의 노브랜드피자 메뉴입니다. 이때쯤 투머치포테이토피자가 신제품이라며 홍보를 하고 있었고요. 베스트 메뉴로는 어메이징 미트와 투머치 페퍼로니, 하프앤하프가 있었고요. 클래식 마르게리타와 센세이션 슈프림, 피치 리치 고르곤졸라, 올어바웃치즈, 갈릭 치킨, 베이컨 쉬림프, 트러플 머쉬룸 스테이가 있는데요. 이중에 피치 리치 고르곤졸라가 굉장히 신선한 메뉴였습니다.

노브랜드피자 가격은 신제품 투머치 포테이토가 18,900원이라는 가성비 있는 가격에 판매중이었습니다.

 

테이크아웃 추천

매장은 테이크아웃 전문점이어서 이렇게 작은 테이블 2개밖에 없고요. 의자도 없어서 서서 먹고 가야할듯한데 솔직히 여기서 먹고가기엔 불편할듯해서 그냥 테이크아웃을 해왔습니다. 매장에서 촬영만 살짝 하고서 집으로 들고 왔네요. 

혹시라도 서울대입구 맛집 노브랜드피자를 찾으신다면 테이크아웃을 추천드려요.

 

 

■ 투머치포테이토 피자 & 하프앤하프

노브랜드피자

신제품 투머치 포테이토 피자와 하프앤하프, 그리고 버팔로윙을 주문했습니다.

하프앤하프는 상세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요. 저는 베이컨 쉬림프와 갈릭치킨으로 주문했습니다. 어떤 종류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지는 확실하지는 않네요.

 

[ 베이컨 쉬림프 피자 ]

베이컨쉬림프는 부드러운 크림소스가 베이스입니다. 위에 짭조름한 베이컨과 통통한 새우가 올려져 있습니다. 크림소스 베이스여서 전반적으로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며 통통한 새우에 감칠맛이 나는 베이컨과 불고기 토핑까지 전부다 올려져 있습니다. 이중에 좋아하는 토핑이 하나는 있겠지~란 느낌이로 전부 들어 있어서 남녀노소 좋아할만한 맛이었어요.

 

[ 갈릭 치킨 피자 ]

갈릭 치킨 피자는 별로 기대 없이 먹었는데요.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토마토소스가 베이스고요. 쫄깃한 닭다리살과 마늘이 듬뿍 들었습니다. 짭조름한 간의 닭다리살이 쫄깃하고 부드럽게 씹힙니다. 거기에 마늘의 풍미와 토마토소스의 새콤한 맛에 할라피뇨의 매콤함까지 더해졌습니다. 덕분에 풍성한 느낌이 드는 노브랜드피자 메뉴였어요.

 

 

노브랜드피자투머치포테이토

[ 투머치 포테이토 피자 ]

이게 바로 신메뉴로 주문했던 제품입니다. 솔직히 포테이토피자를 안좋아해서 안먹으려다가 얼마나 많이 들었길래 '투머치야'라며 궁금한 마음에 주문했습니다. 

노브랜드피자서울대입구점

포슬포슬한 웨지감자와 베이컨이 올려진 피자랍니다. '투머치 포테이토 피자'라는 이름에 걸맞게 재료가 '투머치'하게 듬뿍 올려져 있는 게 역시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브랜드인 노브랜드피자 NBP만의 독창성이 돋보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늘어나는치즈

위에는 슈가 버터 소스와 체다치즈도 듬뿍 뿌려져 있습니다.

피자추천

가격이 18,900원인데 압도적인 비주얼과 풍성한 토핑을 자랑하는 가성비 갑인 피자였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기쁠수밖에 없었어요.

그런데 맛은 더 훌륭합니다. 포슬포슬한 웨지감자의 식감에 감자 특유의 담백함과 고소함, 베이컨의 풍미, 체다치즈의 감칠맛이 함께 아우러집니다. 한입 베어 물 때마다 맛있다는 말이 나왔습니다. 

게다가 노브랜드피자 도우도 겉은 바삭하고 속이 쫄깃한 게 다른곳보다 훨씬 고소했습니다. 또 도우에 가까워질수록 슈가버터 소스의 달달함이 느껴져서 도우만 먹어도 맛있어서 버리는 곳이 없었습니다. 

 

노브랜드피자-버팔로윙

[ 로스트 버팔로 윙봉 ]

사이드로 로스트 버팔로 윙봉을 주문했는데요. 이것도 함께 주문하길 잘했다 싶었습니다.

짭조름한 간의 윙과 봉이 입안에서 살살 족는 게 맥주와 찰떡궁합이다 싶더라고요. 피맥하시는 분들은 이 사이드도 함께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서울대입구역 맛집 노브랜드피자 메뉴 3가지 후기였습니다.

집근처에 있다면 자주 주문하고 싶을정도의 맛이었어요. 최근 들어서 맛본 피자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매장이 몇 개 없는 게 아쉬울 따름이네요. 앞으로 노브랜드피자 매장이 더 늘어나서 자주 사먹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