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

홍대입구역 맛집 / 홍대 치킨 맛집 바쿠스 마약치킨

by 꿀인생톡톡 2023. 7. 11.
반응형

홍대입구역 맛집  / 홍대 치킨 맛집 바쿠스 마약치킨

 

 

 

 

다른 블로거 지인으로부터 홍대 치킨 맛집을 추천받아서

저도 홍대로 달려갔습니다!

 

 

 

치킨은 언제나 옳으니까요!!!

 

추천받아서 언젠가는 가야지..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알고보니 이미 많은 사람이 알고 있는 마약치킨 맛집이더라고요...

 

 

 

저는 오래전에 다녀왔던 사진 올리는데요.

워낙에 인기좋은 맛집이어서 바쿠스 지점이 여러개 생겼더라고요.

 

 

 

 

 

이날도 오후 8시쯤 도착하니, 

홍대 치킨 맛집 바쿠스 

매장 안과 테라스 자리가 꽉차 있었습니다.

역시 유명한 홍대입구역 맛집 답네요.

 

아까도 말했지만 오래전에 찍은 사진이라서 반팔들을 입고 있네요 ㅋㅋㅋ

 

 

 

매장 안으로 들어가니 벽면에 상호로 예쁘게 인테리어 해 놓았더라고요

 

 

 

 

 

귀여운 미피도 한컷 찍어왔어요 ㅋㅋㅋ

 

 

 

 

 

저녁 8시까지 저녁식사를 하지 못해 너무 배가 고파서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했습니다.

 

 

 

홍대입구역 맛집 / 홍대 치킨 맛집 바쿠스 메뉴판입니다.

오래전 메뉴판이어서 요즘은 바뀐걸로 알고 있어요.

그래도 그냥 올려봅니다 ㅋㅋㅋㅋ

 

 

전 마약수제치킨 한마리와 크리미 허니비어, 레몬 허니비어를 주문했어요.

 

 

 

 

 

기본셋팅인데요

 

양동이 모양 그릇을 사용하더라고요

별것도 아닌데 너무 귀엽다고 사진 찍어왔어요 ㅋㅋㅋㅋ

 

왠지 상호명이 ' 바쿠스 '

' 바케스 (양동이) ' 와 비슷하지 않아요?ㅋㅋㅋㅋㅋ

 

 

 

 

 

맥주가 먼저 나왔습니다!!!!!

 

 

 

 

 

꺄~~~ 맥주부터 비쥬얼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왼쪽이 레몬 허니비어 / 오른쪽이 크리미 허니비어 입니다.

 

 

 

 

맛은요 거품도 풍성하고 둘다 맛있어요.

 

저는 허니비어가 더 맛있었는데요~

레몬청이 듬뿍듬뿍 들어서 적당히 상큼하고 달달한게 음료수 같았어요!!

 

 

 

그리고 크리미 허니비어도 잔을 들고 마시면 꿀때문에 달아요~ㅋㅋㅋㅋ

저 위에 검정 가루는 향이 요상해서 걷어내고 마셨는데요...

 

 

 

 

조금 마시다보니 빨대가 있는걸 발견하고 빨대로 마셨어요 ㅋㅋㅋㅋ

 

빨대로 마시니깐

그냥 마시는 것보다

 

레몬허니비어는 더 달고

크리미 허니비어는 진하고 부드러운 맥주맛이 제대로 나더라고요!!!

 

 

 

 

 

드디어 치킨한마리를 주문하면 무료로 준다는 개이득 치즈유자샐러드가 나왔습니다!

 

 

꺄~~~ 이건 누가봐도 개이득이지 않나요?

치즈가 듬뿍듬뿍있어요!!!

홍대 치킨 맛집 바쿠스 혜자스럽구나잉!

 

 

 

 

 

이 샐러드를 그대로 쒜끼쒜끼 해주면!!!!

( 유자드레싱이 뿌려져서 나온답니다! )

 

 

 

 

치킨이 나오기 전에 샐러드부터 흡입!!!!

 

유자향이 상큼하게 나는데,

많이 달지 않고

 

치즈는 엄청 고소하고 맛있어요

 

 

 

같이간 언니는 평소에 샐러드 잘 안먹는데

이건 완전 흡입하더라고요 ㅋㅋㅋㅋ

 

 

 

 

 

 

 

드디어 오늘의 메인요리!!! 홍대입구역 맛집의 메인요리!!!

 

마약치킨이 등장했습니다!!

 

 

오마나!

 

비쥬얼깡패

양깡패 

 

 

 

 

 

위에 뿌려진게 마약가룬가봐요

 

 

 

 

 

이렇게 웨지감자도 함께 들어있어서 그런지

 

양이 진짜 어마어마 해서 놀랐습니다!!

 

 

 

 

 

드디어 닭다리를 들고.....

 

 

 

 

 

야무지게 들고.....

 

수제 무와 함께 흡입 시작!!!

네, 그 이후의 사진은 없습니다.

정줄놓고 말도없이 먹었습니다..

 

 

 

 

 

홍대입구역 맛집 바쿠스

홍대 치킨 맛집 바쿠스

 

마약치킨

내 마음에 입주

치킨 자체가 정말정말 바삭해요!!!!!!!

가슴살 별로 안먹는데, 가슴살도 바삭하게 튀겨져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마약가루는 강황가루가 들었나봐요, 그래서 전반적으로 카레향이 나요

바삭한 치킨에, 맛있는 가루가 뿌려지니 중독성이 있어요​

​치킨 소스 두가지도 다른곳과 차별화되는 독특하지만 중독성있는 맛이었어요

수제무도 향신료인지 허브인지 냄새가 솔솔나는게 개운하게 먹었어요​

​함께간 입맛 까다로운 언니가 다음에 또 오고 싶댔어요

​매장에 여성손님들이 가득한 이유를 알겠어요

바삭하고 깔끔한 중독성있는 치킨에, 달달한 생맥주까지 있고 매장도 깔끔하니까요

무료로 주는 치즈유자샐러드도 진짜 맛있어요

무료라서 개이득

양도 진짜많아서 이거 다 못먹겠다... 싶었는데

1인1닭이 가능했던 언니와 함께여서 1조각만 남기고

샐러드도 맥주도 무도 남김없이 흡입했어요

남긴 1조각은 우리의 마지막 양심이었어요

​홍대에서 치킨 땡기시는 분들은 ' 바쿠스 '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알찬 하루였어

치렐루야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