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제품

마켓컬리 샛별배송 추천 (추천인 ha1234) 툭툭누들타이 텃만꿍 / 추억의 국민학교 쫄볶이 국떡 / 피그인더가든 샐러드 후기

by 꿀인생톡톡 2023. 7. 6.
반응형

 

예전에 마켓컬리 추천인 입력하면

5천 포인트를 준다고해서

바로 가입한적이 있었는데요.

추천인 이벤트를 계속 진행중이더라고요.

그것도 바로 받아 쓸 수 있는거라니,

완전 개이득이지 않나요?

 

그러면서도 기억해두셔야 할 건,

5천 포인트 받는다고 가입해서

10배 이상 돈을 쓴다는 함정에 걸릴 수 있다는 거예요ㅋㅋ

 

그리고 아직 가입 전이시라면

마켓컬리 추천인 ha1234로 부탁드려요!

서로서로 5천 포인트 받아볼 수 있어요.

 

이번 추천 상품 후기와 함께 

추천인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시면서,

적립금 챙기시는 건 어떨까요?

 

 

툭툭누들타이 텃만꿍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추천 상품은

 '툭툭누들타이 텃만꿍'입니다. 

연남동 맛집에서 유명한 메뉴 중 하나인 이 제품은, 

직접 저도 줄서서 에피소드를 남기며

 한 번 먹어 본 기억이 있답니다.

냉동 그대로 180도에 

15-18분간 돌리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감튀랑 함께 돌렸어요.

오! 맛있습니다.

새우와 닭이 함께 들어가 있어서

새우의 맛을 기대하신 분들 중에서는

 조금 실망하실 수 있는데, 

제 입맛엔 맛있게 느껴졌더라고요. 

매장에서 먹은 맛과는 비교해서 좀 덜하지만

 줄 서기 싫어하는 저로써는 적절했답니다.

 

여기에 소스도 2봉 들었는데요.

1개는 뜯지도 않고 그대로 버렸습니다.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새콤하면서 건포도같은 건더기가 있어서

과일 들어가는거 안좋아하는 저의 취향에는 안맞았어요.

차라리 칠리소스가 낫겠다 생각했어요.

추억의 국민학교 국떡 쫄볶이

두 번째는 추억의 국민학교 쫄볶이 국떡입니다.

마켓컬리를 이용한 지 오래돼기 때문에

여러 떡볶이를 사먹어 봤는데

제가 먹은 냉동 떡볶이와 즉석 떡볶이 중 가장 맛있었어요.

특히 세일할때 구입하면 굿굿

안에는 떡과 빨강소스, 쫄면이 들었어요.

저는 떡볶이 좋아하면서도

떡을 별로 안먹어서

반만 넣을때도 많아요.

떡 양이 많아서

반은 나중에 집에서 고추장넣고

떡볶이 직접 만들어서 먹어요.

물에 불린 떡을 분리해서

기름 살짝 두른 팬에 올리고

물에 살짝 불린 쫄면도 옆에 넣고

 

빨강소스까지 넣어주고

저는 집에 있는 어묵도 투하!

떡을 덜어냈기 때문에 어묵 넣어도

간이 짭쪼름하게 잘 맞습니다.

집에 냉동 어묵 쟁여두길 잘했어요.

살짝 볶다가

위에 물을 넣어주고

보글보글 잘 끓여서 먹으면 끝입니다.

만드는 과정은 참 별 거 없죠?

저는 다양한 냉동 떡볶이와

즉석 떡볶이를 먹어봤어요.

유명한 맛집에서 나온것도 만들어 먹어봤지만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가

제 스타일에 가장 맞습니다.

저희 언니도 이걸 가장 좋아하고요.

살짝 짭쪼름하면서 달달하면서 진한 즉떡 맛입니다.

하..또 먹고 프네요.

역시 떡볶이에는 쫄면사리가 맛나요.

추억의 국떡은 여러가지 맛있있는데요.

오리지널? 기본맛도 좋고요.

매운거 당길때는 매운맛으로

쫄면이 당길때는 쫄볶이로 선택해서 먹습니다.

피그인더가든 샐러드

세번째 마켓컬리 새벽배송 추천제품은

바로 피그인더가든 샐러드 키트입니다.

여기 제품도 다른데서도 구입 하능하지만

저는 컬리에서 이것저것 구입할때

하나씩 넣습니다.

장점은 다양한 맛의 샐러드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죠.

한 팩 안에 여러봉지의 샐러드와

드레싱이 각각 들어있습니다

야채도 신선하고

다양한 야채와

다양한 소스를 고르는 재미도 있어요.

이건 파프리카 믹스 샐러드입니다.

여기엔 유자오리엔탈 드레싱이 들었는데

원래 유자소스 안좋아하는데

이거 진심 존맛입니다.

드레싱이 좋아서 이걸로 자주 먹었어요.

물로 야채 대충 씻어서

소스 뿌려 먹음 굿굿!

양도 은근 많아서 한번 먹기 좋아요.

이것도 이번에 구입할때 또 사려구요!

지금까지 마켓컬리 추천상품 후기였습니다.

마켓컬리 추천인

ha1234

넣고 가입하시고 첫 구매 하신 후에

5천 포인트 챙기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